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그냥일상_온라인으로 롤링페이퍼 작성하기(인터넷롤링페이퍼)

1DingDing 2020. 12. 5.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으로 전하는 메시지~!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 롤링페이퍼 이트 소개 입니다.

 

그냥 가볍게 봐주세요~!


 

롤링페이퍼

 

 

이렇게~! 메인화면은 깔끔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남길수 있는건데요.

요즘 서로 얼굴을 잘 못보잖아요.

 

돌아가면서~ 남기고!

남긴 결과물을 대상자에게링크를 주면~!

 

정말 롤링페이퍼가 온라인에 남는거죠~!

 

 

 

 

이게 얼마나 핫하냐면요~!

2020년 12월 04일 23:01분기준으로~!

누적 사용자수가 100만명? 와우~!

그래서 저도 만들어 봤습니다!

 

 

 

 

우앗~! 누가 글을 하나 써줬네요! ㅎ

닉네임으로 무기명(?) 작성방식인데~

사실 읽어보니 누가 썼는지 알거 같더라고요~! ㅎ

 

링크를 제가 아는사람들에게만 줬으니,

그런데 아직 하나뿐이네요~!

 

이렇게~ 온라인상으로 롤링페이퍼 한번 지인과 작성해 보는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모임을 못하는데;

단체 모임방에 링크 만들고~

한마디씩 쓰면, 즐거운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만들고 싶다면~

여기!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https://rollingpaper.site/

 

롤링 페이퍼 만들기

 

rollingpaper.site

이상~! 인싸들이 하고있는 (?) 

미안해요 저는 인싸는 아니지만~

재미삼아 해보면 좋을것 같아서, 누군가에겐 추억이 될것같아서

공유 해봤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담을수도 있고~!

글씨체도 변경이 가능하네요~!

 

솜씨 좋은 사람들은 잘 꾸밀수도 있을것 같아요.

 

 

 

 

 

특별한 온라인선물,

롤링페이퍼 이야기!

 

이상 딩끝!


인터넷 온라인 롤링페이퍼

장점 
- 직접 한공간에 있지 않아도, 롤링페이퍼를 쓸수 있다.
- 빠르고 쉽게 공유가 가능하고, 작성도 가능하다.

롤링페이퍼 이런분들에게 추천해요.
- 멀리 떨어진 친구들끼리 작은 이벤트를 하고싶을때
- 힘들어 하는 친구나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때
- 단체 모임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고 싶을때
- 기타 필요한 시기에~! (ㅎㅎㅎ 무슨말이지??)

제,,, 롤링페이퍼에 글 남겨 주실거죠?? ㅎㅎ

 

그럼 편안한 밤 보내세요~

 

아~ 그런의미로

저에게도 하나 남겨주실분~~~~!! 

https://rollingpaper.site/rolls/262339

 

롤링 페이퍼 만들기

 

rollingpaper.site

요건~ 저에게 쓸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