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일상일기_독감예방접종 맞고, 집에와서 홈카페 감성놀이

1DingDing 2020. 11. 28.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쉬는 날!

(사실 요즘 매일 쉬어요)

 

아프기 싫어서,

혼자 사는데 아프면

슬플 것 같아서...

 

독감 예방 접종을 맞기로 결심했다!


"안녕하세요~ 유료 독감 예방접종 진행하나요?"

 

"재고가 없어요, 다른 곳 알아보세요!"

 

"아.... 네..."

 

이렇게 집 근처 병원을 여기저기 전화했다.

 

허... 저런

지금은 재고가 없나 보다.

 

그러다 발견한 병원!

키즈 병원인 것 같다.

어른(성인) 독감 예방주사가 가능하다고 한다!

 

오홍! 기쁘다~!

가격도 예상했던 것보다 착하다!


김포 근처 독감 예방 접종하실 분은

한강 키즈웰 의원에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세요!

(저는 오늘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여러워서)

혹시, 근처에 계신 분이라면 추천해보고 싶었습니다.

 

 

내부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간단한 문진표(?)를 작성하고

기다렸습니다.

 

체온도 측정했고요~

 

문진표에는...

오늘 아프니?

알레르기 있니?

등등을 물어보는

항목이었습니다.

 

독감 예방주사는 왼쪽 팔에 맞았는데...

 

저는 쫄보 겁쟁이라....

의사 선생님께 이거 아파요?

라고 하니...

 

"네.. 수입이라 좀 아파요;; 아파하시더라고요"

 

'긴장 긴장... 윽... 오잇;; 안 아 프 다'

 

독감백신 주사 35,000원 지불하고!

기분 좋게 집으로 왔다!

바로 여기서!!

 

 

2020.11.27일 현재
독감백신 접종 가능한 병원은 한강 키즈웰 의원
입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전화해보고 방문하세요~!

 

 


한강키즈웰의원
031-996-6278
경기 김포시 한강7로 71 이마트 김포한강점 

 

 

 


아니, 그런데 오는 길에 만난!!

빵집!

.

.

빵돌이가 지나칠 수가 없었다!

둘러보니 음... 여기 맛집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앙버터! 프레츨

 

 

 "혹시, 이거 겉이 딱딱한가요? 아님 부드러운가요"

-나는 부드러운 것을 좋아하는데,


가끔 바게트 처럼 딱딱하게 만드는 곳도 있다

 

"아~ 그거요? 부드러워요!"

 

그렇게 나는 

내가 좋아하는 앙버터 프레즐과 레몬 스콘을 사들고

집으로 왔다!

바로 여기!

2020/11/27 - [여행을 떠나요] - 맛집일기_김포 구래동 빵맛집발견! 토모루빵집

 

맛집일기_김포 구래동 빵맛집발견! 토모루빵집

 독감 예방주사를 맞고 걸어오다~! 눈에 띄는 빵집을 발견했다. 이사온지 얼마 안 되어~ 지리가 익숙지는 않지만, 빵돌이라 살짝~~ 들어가 본다!  으앗~! 왠지~ 아주 맛있는 빵이 있을 것 같다. 구

1dingding.tistory.com


허허.. 이런 빵이 있는데,

커피가 빠질 수 없지!

 

그럼 감성 홈카페를 오픈해 볼까?

 

오늘은 캡슐커피 말고~

직접 브루잉 커피를 내려보려고 마음을 먹었다!

 

 

원두는 얼마 전 친척 누나가 나눠준~

스타벅스 원두!

무난 무난 좋은 것 같다!

도구는 칼리타~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게 모두 가능

칼리타로 내려본다~! 

 

 

 원두를 갈고~!

 

 

얼음을 채우고~

 

 

 브루잉 시작!

 

 

 드디어 커피도 완성되었다!

브루잉 커피는 이렇게 색이 깔끔하다.

크하하하하

 

 

이사한 집에서 처음 내려보는데..

마음에 든다! 합격!

딩스 홈카페에 놀러 오세요~!

 

 

 

다시 한번 스콘의 새콤함을 느끼며~!

레몬의 상콤 상콤한 스콘의 맛 크하..

집콕 중 홈카페 좋구나......


이렇게 감성 뒤엔

정리가 필수이다!

 

 

오늘도 이렇게 여유로운 척(?)
사실 2020년은 놀아보자고 마음먹었지만....
한 해가 거의 다 갔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이상하다.

이상 딩끝!

또... 잠들기전에
심심해서
무료 어플로
영상을 만들어 보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