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그냥일상_할머니 생신 부천상동 꽃집_용돈박스 너무 이뻐서 추천!! 블룸메르시플라워

1DingDing 2020. 11. 28. 17: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할머니께서~ 꽃을 좋아하시는데..
이왕이면 용돈까지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서..
부천에서 용돈박스 꽃을 예약했습니다.

정성스럽고 아름다워서 공유해 보아요.
특별한 날~ 주문해보셔도 좋을 듯해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다음 주 할머니의 88번째 생신이 온다.

(생일초는 87로 했지만)

자주 뵙지 못하지만
갈 때마다 몸도 불편하신데~
맛있는 밥을 해주시겠다고...

요즘 부쩍 더 기운이 없어하시는 할머니께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사실 엄마가.. 할머니께 이번 생신은 특별히 선물하고 싶다 하여..

내가 추천하였더니.. 엄마도 너무 좋다고 한...)
- 엄마에겐 내가 중국에서 근무할 때 용돈 박스를 드렸는데
그때도 여기에서 선물한 기억이 있다..

1. 예약방법
나는 카톡으로 했다.
전화의 음성 문의도 좋지만 톡으로 정확하게 하고 싶었다.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고르고~ 견적 문의)

2. 금액 선입금
아무래도 현금이 들어가다 보니 100% 선입금~
선입금 후 확정 문자를 (주문서) 보내면 끝!

3. 약속한 날에 찾아가면 된다~
가까운 거리는 지정 배송도 가능하다고 한다.
나는.... 지방으로 가기에 직접 픽업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사전에 예약을 해서, 바로 준비되어 있었다.

꽃집을 둘러보는데, 젊은 사장님이라서 그런지~! 감각적인 느낌이 들었다~!

오호호~! 꽃집이 참 아름답네~!ㅎ

부천 상동에서 가볍게 꽃 선물할 일이 있을 때 또 들려야겠다~ ㅎ

교육도 진행하는지, 교육 테이블(?)도 보이고~!

시즌이다 보니 크리스마스트리도 있네~ ㅎㅎ

거울에 비친 보습을 사진에 담아본다.

이렇게~ 둘러보고~ 드디어!

할머니께 전달할 용돈 박스 등장!

용돈 박스는,

꽃 가격 + 용돈 금액으로 사전 예약할 때 입금하면 된다.

부천 내에서는 배달이 되었는데,

현금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멀리는 배달이 되지 않는 듯했다.

 

이렇게~! 우리는 꽃을 받은 다음,

할머니 댁으로 향하였다.

근처에, 타르타르 매장도 있길래~!

비싸기만 했던 파이도 사가 본다.

(근데, 매장 직원분 너무 불친절했던 기억뿐이다.

차라리... 케이크를 하나 더 살걸..)

(사진은 일부러 흐릿하게 했어요~)

 

할머니,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생신 축하드립니다.

 

이상 딩끝!


블룸메르시플라워
032-325-6811
평일 10:00 - 20:00
토요일 1시간 이른 오픈
일요일 10:00 - 17:00
경기 부천시 상동로 8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