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가볍게 출장 가성비 갑 모던하우스 레디캐리어 16인치 강추! 너무 좋아

1DingDing 2022. 10. 21. 0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에 혼자 사는 딩딩~

서울에 갈 때면, 작은 캐리어가 필요했는데!

 

이것저것 검색하다.

가성비 좋은 모던하우스 캐리어를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서울에서 모던하우스 갔을 때 보고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인터넷 모던하우스에서 신규가입 쿠폰 받고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택배로 받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그건 문제가 전혀 되지 않습니다.

 

저기 투명 스티거...

스티커를 제거했는데

아래처럼... 끈적끈적 ;;

괜찮아요 ㅋ

저는 저런 거에는 쿨~~ 할 수 있습니다.

 

아참... 얼마나 저렴하냐고요?

기본 할인 안된 가격이 59,900원입니다!

 

ㅋㅋ 기본정보도 없이,

저 할 말만 하고 있었네요.

 

이번에 서울에서 후배가 결혼하는데~

결혼식에 다녀올까 합니다.

 

(케리어를 끌고 결혼식이라니)

색감 너무 좋지 않나요?

무겁지도 않고 기내용으로 딱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갑니다.

2박 3일 출장 정도도 거뜬할 것 같습니다.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캐리어 친구 독사진 하나 찍어 줍니다.

오잉~ 하늘 무엇!

지금 아침인데 왜 노을 같니......

슝~

이렇게 나는 날아서

명동에 도착했습니다.

한 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어요!

오늘 나는 여행 느낌 뿜 뿜!

서울 여행하는 촌놈(?) 콘셉트입니다.

 

사진 잘 찍어준 수갱 갱 감사 하모니카~

카페에 있을 때 다시 한번 케리어 독사진 찍어주고요!

숙소 도착해서 짐을 보니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었지 뭐예요~!

 

기내용 케리어 저렴하면서 좋은 것을 찾는다면

모던하우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인터넷 구매 함을 추천해봅니다.

 

색상도 어려가지 있습니다.

 

허걱-_- 이게 머선 129..... 모던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품절로 나온다 ㅠ

(재 생산 격하게 원합니다)

정말 강력추천인데 말이죠...

 

https://www.modernhousemal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13686&_NB_RECO=2_1 

 

PESPES 미니02 16형 그린

모던하우스

www.modernhousemall.com

이상 아쉬움을 뒤로한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