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보일기_신도림역 환승 공영주차장 저렴하고 좋구만~! 오래있을때 더 강추

1DingDing 2021. 4. 19. 07:16
반응형

신도림역 환승 공영 주차장

오늘은 오랜만에~!

약 8년 전 ㅋ

신도림 디큐브 백화점 시절

그곳에서 함께 일했던 동료들을

(이제는 모두 퇴사했지만)

옛 추억을 회상하며 만나기로 했다.

 

나는 조금 일찍 나가서~!

둘러보고 커피도 하고 싶어서

백화점 주차장이 아닌,

신도림역 환승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게로 했다.

이렇게 보니~!

차가 많아 보이지만,

주말임에도! 군데군데 비어있었다.

음... 사실 대기할 수도 있을 거란 생각에

조금 더 일찍 서둘러 나왔지만,

바로 들어가서

바로 주차했다.

신도림 저렴한 주차장

신도림역 환승 주차장 이용요금은

아무런 할인 없이 5분당 100원이다.

공영주차장 임으로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이 있다.

물론 나는 저공해 차량이기에~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공영주차장을 선호하는 편이다.

 

이렇게~! 주차를 하고~!

디큐브 현대백화점으로 넘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거 먹었지요 ㅋㅋㅋ

차 마시고 밥 먹고

또 차 마시고~!

시간이 흘러 밤이 되었다.

막 늦은 밤은 아니고~!

8시쯤 ㅎㅎ

사실 평소 같으면 한창인 시간인데

요즘은 일찍 헤어지는 편이다.

오홍~ 오후 8시쯤에도 빈 공간이 많다.

어디 보자~!! 

주차요금은 2,700원! ㅎ

안전하고 편하게 주차했는데

서울에서 2,700원이면 매우 만족! 스럽다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집으로 슝슝~!

 

신도림역 근처 저렴한 주차장을 찾는다면,

신도림역 환승 공영주차장 강추입니다.

 

아참~ 진짜로 환승하는 분들은~

신도림 역사에서 환승 확인증 받으시면

더더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딩끝!

 

주차요금

30분 : 600원

1시간 : 1,200원

2시간 : 2,400원

 

기본이 위 가격이니

저 처럼 할인 받으면 더 저렴하겠죵?


신도림역 환승 공영 주차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