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

이제 저도 시작해 볼게요~! Ding Ding 입니다!

1DingDing 2020. 1. 27. 23:56
반응형

신입 블로거 Ding Ding 입니다! 


안녕하세요. 신입생(?) 딩딩 입니다.

10년전 상상만 하다가 실행에 옮기지 못한일이 있습니다. (계획만 10년째 였던거니, 나란녀석;;) 

그러나 유튜브의 리뷰요정리남 님 덕분에 용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래! 시작해 보자!


그냥! 시작해 보자!


그래서 시작합니다.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곳에 제가 생활하며 느끼고, 진행하고, 즐기는 것들중 공유 하고싶은 내용을 적어가려 합니다.

그런데요, 그냥 글을 보는게 지루할수도 있잖아요. 그래서제가 남기는 글을 읽어 음성으로도 함께 올리려 합니다.


네네! 듣고싶은분들만 들어주시면 됩니다~ ^^ (아참 글을 읽으면 안된다면... 알려주세요 ;;)  아직;못했어요.


우선 오늘은 어떤 것들을 남기고 싶은지, 남기려 하는지 소개해 볼게요. 


1. 중국 생활기! (현재 중국에서 노동을 하고있습니다) 

  



2. 여행, 맛있는집 추천!



3. 관계에 관한 저의 생각을 적어보려합니다.


4. 30대의 재테크 일기 (더일찍해볼껄 이것도 이제야 생각하니) 


지금은 여유가 없어서 자주는 못하겠지만, 일주일에 최소 1개 적어보자 라는 목표로 시작합니다.

블로그 선배님~! 그리고 우연히 지나치다 보게된 여러분! 저에게 꿀팁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용기를 준 리뷰요정리남 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걸 보고 시작했어요! https://youtu.be/YFQ6mg11wb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