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취요리_홈쇼핑 판매 랍스터 만족도가 있을까? 내돈내산 구매후기 자이언트 킹 랍스터

1DingDing 2020. 12. 31. 22:36
반응형

 

어머니가 평소에 좋아하는
갑각류~!

갑각류의 최고봉
갑자기 랍스터 방송을 보시더니
먹고 싶으셨는지..

모바일 주문 할인을 이야기하시며~
구매해달라고 전화가 ㅎㅎㅎ

엄마가 쏜다~!
여서 ㅎㅎ

음.. 주문은 제가 하고
비용은 엄마님이 주셨습니다.

NB랍스터


그렇게 집에 오니
배송이 똬아악!

냉동인 상태로 킹 랍스터가 3마리 들어 있었습니다.

 

2마리는 바로 오늘! 먹고~!

1마리는 냉동실에 자리를 잡게 두었습니다.

오호호~ 정말 묵직하고 큰 느낌이 들었어요.

 

뒤에, 먹는 법이 있었는데...

1-2시간 해동

20분 찜!~ 참으로 멋지게 생겼네요

흐르는 물에~ 해동+샤워를 시켜줍니다.

 

음.. 1시간 해동인데,

첫 친구는... 20분 정도 있다~!

찜으로 풍덩!!

이렇게 이렇게~! 큰 찜기였는데!

꽈악! 차네요~! ㅎ

큼직한 살들이 통통하게 들어있었어요!

하나를 먹으면서~ 다른 하나는,,,,

40분 해동+흐르는 물 샤워를 만났고!

 

결론은!! 해동을 오래 한 게 더 맛있었습니다.

식감도 좋았고~! 비린맛도 덜했습니다.

 

둘 다 좋았지만, 해동을 좀 더 오래 한 게 더 좋았다는 후기! ㅎ

밥도 비벼먹었더랬죠!

짭짤하고 고소고소~!

껍질에 먹다가 ㅋㅋ 답답하여~!

큰 그릇 에 덜었습니다.

큰 냄비(?)에

내일 아침 무와 된장을 넣어

국을 끓이는 계획으로!

 

모아두었어요~!

 

아낌없이 주는 킹 랍스터!

 

이렇게 오늘은 2020년을 마무리하며~!

큰맘 먹고(?) 어머니께서 한턱 쏜!

 

홈쇼핑 자이언트 킹 랍스터! 시식 후기입니다.

 

캬~ 잘 먹었다!

(다음날 저 냄비에 끓인 된장+무 가 들어간 국도 맛있었다 한다)

 

여러분 새해 복 듬뿍 받으세요!

자이언트 킹 랍스터

GS 홈쇼핑 자이언트 킹 랍스터

가격 : 189,900 

이것저것 할인해서
170,930원

3명에서 2마리 배부르게 먹음!

권장 : 해동 1-2시간
해동을 오래 한 게 (40분) 더 쫄깃 더맛있

* 1개 남은 건 1-2시간 해동해야겠어요

총평 : 밖에서 사 먹는 것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한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