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프리미엄 합법적으로 가장 저렴하게 구독하는건 이거네 (유독 : 9,900원)

1DingDing 2024. 4. 22. 19:48
반응형

유튜브 저렴하게 구독하는 방법!
요약 
1. 기존 유튜브 계정(구독 취소)
2. 유플러스 유독 9,900원 가입
3. 유튜브 계정 연결
4. 끝! (덤으로 쿠폰도 받기)
 
그럼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중요한 거: 해당 구독 서비스 가입은 2024년 4월 26일(금) 요일까지입니다.
얼마 안 남았다~~~~~


 
저는...... 해보는 거라 우선 유독을 정기 구독 하고, 기존 유튜브 정기 결제를 취소하는 방법으로
해보려 합니다.
 
 

나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아주 잘 이용하고 있다.
IT에 익숙하지 않아서 정공법으로 ㅠㅠ 정가를 내고 구독하고 있다.
 
오래전부터 구독해서 나름 저렴하게 사용했는데,
얼마 전 강제로 동의하지 않으면 끊겠다고 해서 동의하고 지금은 월 14,900원을 지불하고 있다.

얼마 전 광고를 봤는데, 유독이라는 걸 가입하면, 월 9,900원! 이라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유독 가입하는 게 경제적이라고 생각이 되었다.
 
이상하네;; 왜 유튜브 직접 가입하는 것보다. 유플러스 유독 이라는걸 가입하면 더 저렴한 걸까??
본래는 유플러스 통신을 쓰는 사람들만 할인구독 서비스가 있었는데..
지금은 통신사 상환 없이 유튜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민하지 말고, 가입해 보기로 했다. (왜 저렴하지;;)
 
유튜브 프리미엄 가장 저렴한 마지막 방법이라고 ;;
하긴 9천 원 때이면 진짜 저렴하다. 그리고 다른 선물도 고를 수 있으니...
 
기한한정 쓱 배송 5천 원 할인까지 준다고 한다.
(과연 나는 한정안에 들었을까?)
 
유독 픽의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보고 싶은 OTT를 선택한다.

 
나는 당연 유튜브 프리미엄에 선택했다.
 
2. 원하는 라이프 상품을 선택한다.
이게 가장고민인데;;; 매월 바꿀 수 있다고 해서 고민을 줄였다.
우선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베라를 선택했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천 원 할인쿠폰)
 
그럼 마지막에 최종 확인 화면이 나온다.  (마지막에...스노우vip로 바꾸었다)

구독하기를 눌렀다.
쓱 배송 쿠폰은 4월 25일까지 등록해야 한다고 한다. (확인)

 
그럼 장바구니에 결제할 항목이 들어가 있다.
구독 신청하기 클릭!
 
신용카드 결제 정보 입력하면 끝!

성별을 왜 묻지? ㅎ
 

모든 정보를 다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본인 인증을 시작합니다.

다음 카드가 정상인증 되었다고 화면이 표시되고~!
 
구독 요금 청구서를 받을 방법을 선택합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받기를 선택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고민하다가 ㅋㅋㅋ
스노로 선택!
 
그다음 계정연결을 해야 합니다.
MY 구독 화면으로 이동하면, 계정연결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주의사항이 나오는데요! 유독 유튜브 계정연결 주의사항은
1. 한번 등록한 계정의 변동 및 삭제가 안되네요~!
2.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이용!
3. 구글계정 연동된 브라우저는 바로 연결 가능~!

 
기존 유튜브 구독 취소를 먼저 해야겠네요 ;;

유튜브 구독 취소는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저기 멤버십관리에서
비활성화를 클릭하면 끝!

근데 처음에 유튜브를 다른 기기에서 보면서 해서 그런지 오류가 몇 번 나더라고요.
PC에서 취소하려는데 오류가 나서..
보고 있는 유튜브 다 종료하고~
핸드폰 크롬에서 구독취소 하니 바로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유독에서 유튜브계정을 연결하는데
오류가 나는 거예요 ㅡㅡ^

유독 유튜브 계정연결 오류!
이렇게 해결했다 (!)

유튜브 계정을 연결하려고 보니 403 오류가 있어 연결이 되지 않았다.

우선, 모든 시청 중인 유튜브를 종료하고,

크롬으로 열어서~ 연결하니! 바로 되었다!

 

pc로 해서 안돼서, 모바일로 했다. 이상 끝!

유튜브 프리미엄 가장 저렴하게 구독하는 방법은! 유독인 거 같다!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