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건강검진(직장건강검진+종합검진)후기와 도민할인 프로모션 비용 KMI제주 후기

1DingDing 2023. 11. 5. 21: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민 딩딩입니다.

오늘은 직장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서귀포에 새로 오픈한 KMI 한국의학연구소 제주점에 다녀왔습니다.

육지에서 일할때는 KMI에서 건강검진을 받아본 적이 있는데~!

 

제주에서도 이렇게 시설좋은 건강검진센터가 생기다니! 너무 좋네요~!

 

우선 저는 직장건강검긴 기본에~!

전화로 내시경을 예약했습니다.

제주도민 할인 프로모션이 있어 종합건강검진으로 변경했습니다.

아래 도민 프로모션 가격에서, 기본검진 가격이 빠지고 결제하였어요.

 

여기는 참~~!! 건물들이 우울합니다.

KMI 쪽만 밝고, 나머지는 조금 무서워요~!

 

일반건강검진도 하고,

확진검사, 암검사도 하는 곳입니다.

 

검진센터가 넓어서~! 직장건강검진만 가볍게 받아야 하는 분들~!

전화해서 예약해 보심을 추천해 봅니다.

오전 7시부터 접수인데~!

7시 8분 접수표를 뽑았고, 조금 대기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습니다.

오~~ 탈의실 들어갈 때!

이렇게~~ 부여받은 카드로 입장이 가능하고요,

각 검사 공간마다 저렇게 목걸이 키를 찍으면,

접수가 되어 편하고 빠르게 검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검진구역게 가서~ 카드를 대주세요 부분에 카드를 대면,

이렇게 접수가 딱 됩니다.

대기인수가 없죠~!

빠르게 끝나는 곳은 바로 끝나고

대기가 있어도 5분 내외로 끝났습니다.

이렇게 모든 공간이 깔끔하고 좋아요~

검진 구역마다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이제....

대장 내시경과 위 내시경 동시에 시작합니다.

 

제주도에 혼자 사는데!!

혼자 가면 수면 내시경 안 해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가능했습니다.

수면내시경 할 때면 두근두근 떨리는데~~~

 

걱정 없이! 깔끔하게~ ㅎㅎ

마음속으로 숫자를 하나 둘 셋? 어 벌써 검사 끝?

참 잘했어요 뭐지? ㅎ

기억이 나지 않아요.

 

이곳에서 건강검진받으며 좋았던 점

바로바로 검사 결과에 대해서 말씀 주실 수 있는 부분에서 충분히 설명해 주셨다는 점입니다.

위와 대장도 바로 화면 보여주셨어요.

 

수면마취에서 돌아오면~~

의사 선생님을 만나서 설명 들었습니다.

탈의실 깔끔스

뒤쪽에 가벼운 파우더룸? 거울이 있습니다.

사람이 있어서 찍지는 못했어요.

아차차!

그리고~~~~~  AI 심전도~

이건 바로 출력해서 결과를 주시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지만...

좌심실 수축 기능부전의 가능성은 낮습니다.

라고 나와있네요. (낮다고 하니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주도민 건강검진 프로그램~!

2023년 9월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라고 합니다.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저는 저기 아래 가격에서, 직장건강검진 비용을 일부 빼고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제주검진센터 예약방법은

카카오 톡으로 예약하시거나~!

아니면 전화로 064-729-6500!

 

저는 카톡으로 하다가 복잡해서~ 전화드렸는데!

너무 친절 친절~

감사합니다.

 

오전 7시쯤 검진센터 가서~~~ 12시쯤 끝났습니다~

 

수면내시경 하고 자가운전을 해도 되나요?

공식적인 답변은 아니요~입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궁금하면 비댓 

 

주차장은 넓고, 무료 주차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