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래동 돼지갈비! 단일메뉴_송원마포돼지갈비~! 무채 비빔밥 은 필수~!

1DingDing 2021. 9. 12. 1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요즘 참 힙한 문래 창작촌!
문래동에 힙한 식당과 펍 그리고 카페가 많은데요,
오늘은 오래된 돼지갈비 전문!
송원 마포 돼지갈비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이죠 ㅠ 화면에 포커스가
마음 같지 않네요!

아니 이곳~ 방송에도 많이 나온 곳이네요!
갈비가 살살 녹았다?라는 ㅋ
후배의 추천으로 함께 가게 되었어요.

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ㅋ

돼지갈비 전문점이다 보니~
메뉴는 단일입니다 ㅎ
그런데, 무채 비빔밥은 필수!
맛있는 녀석들 방영된 화면이 ㅋ 홍보되어 있네요.

진로 두꺼비 친구가 ㅋ 귀여워서 한 장!
저는 파채를 참 좋아하는데~!
1인 1 파채 너무 좋아 ㅋㅋ

아참, 오후 6시 이후 백신 접종 자라~
3명 ㅎ 처음이었어요 ㅎ

아하, 이렇게 모일 수가 있구나.......

주문한 고기 친구 등장!
달달한 느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흐르네요~!

구운 마늘 좋아하는데,
저렇게 나오니~ 굽기 너무 좋아! ㅎ

동생들이 만들어준 ㅋㅋ
오늘의 생일 케이크! ㅎ
던킨 + 오이 ~ 던오케잌으로
생일 축하도 받고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고기야 빨리 익어주렴,

고기 익는 것을 기다리면서,
무채 비빔밥!

젓가락으로 비벼 비벼~!

오호~ 시골에서 할머니가 비벼준
비빔밥 같다!
무채를 너무 좋아해서~ 이건 그냥 맛이 아주 기똥찹니다.

중간에 파채도 넣어 줬어요~!

고기도 노릇노릇 익어가고~
마늘도 부글부글 끓고 익어 갑니다.

와~! 이거 참 맛있네요!
부들부들 쫄깃쫄깃!

중간에~ 고기도 추가하고,
된장찌개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된찌야! 너는 또 왜 이리 구수하고 좋니~!

먹는 건 순삭!
아주 빠른 시간에 먹었습니다.

요즘 매장 운영시간이 줄어들어서~!
아주 빠르게 먹고!
2차로 커피타임을 ~!

문래동에서 힙 하디 힙한 카페가 참 많은데,
빵을 먹을 수 있는 카페는 여기가 최고!

카페 이야기는 다음에 해볼게요~ ㅎ

문래동 여러 번 방문하셨거나,
음... 고기가 먹고 싶은 분은 송원 돼지갈비로 고고싱 어떨까요?

오늘도 행복하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원 마포 돼지갈비 _ 고기 요리

맛있는 녀석들 방영 돼지갈비 _ 20.07.03
생생정보 돼지갈비, 식신로드 돼지갈비, vj 특공대
우아, 너무 많아서 못쓰겠네요 ㅎㅎ
운영시간
매일 17:00 - 22:50 (마지막 주문 21:50)
일요일 12: 30 - 21:30 (마지막 주문 20:30)
넷째 일요일 쉼

문래역 2번 출구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47길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