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포여행_걸포동 어두운 매력의 카페 블랙텐!

1DingDing 2021. 9. 4. 2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 마켓 중고거래로~

밥솥을 ㅎㅎ 구매했어요.

 

걸포동이라~ 밥솥을 받고!

근처 힙한 느낌의 카페 블랙텐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안뇽 밥솥 반가워! ㅎ 

좋은 가격에 좋은 물건은 언제나 기분 좋아!


블랙텐

오늘은 비가 오는 날~!

외관은 이렇게~ 조금 투박한데요~

안쪽은 다른 세상이었습니다.

 

큰 문을 열고 들어갔어요.

로스팅도 직접 하고~!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찾은 거 같아서

뿌듯한 마음 가득!

시향을 하며, 차를 고를 수도 있네요~!

로스팅한 지 얼마 안 된 원두 같았어요!

주문을 하고~ 쿠폰을 받고~!

매장을 둘러봅니다.

2층이 매력적인데~

어두운 공간에서 잔잔한 밤의 분위기에

멋진 영상이 한쪽에 상영되고 있었습니다.

블랙텐

우아~ 멋지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이라

손님도 없고~ 여유롭고 좋았어요.

 

위에서 보는 1층은!

버티컬을 오픈해놓아서

해가 잘 들어오고 있었는데,

어두운 모습도 좋고~

이렇게 밝은 모습도 좋은 거 같았어요.

어두운 모습을 보고 싶었으나,

아쉽게도 보지는 못했습니다.

 

커피와 구움 과자가 나왔어요.

컵도 참 블랙!

고급스럽습니다.

1층에서 사진 몇 장을 찍어준 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한편에 자리를 잡고~!

물티슈 마저 블랙~ 검정!

커피가 참 맛있었습니다.

김포 걸포동에 커피 맛집을 찾으면,

블랙텐 으로 가보는 거 추천추천!

음... 데이트 하기에도 특별할 것 같고요~!

노트북을 잠시 해주고 시간을 보내봅니다.

조금 있으니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했어요!

저는 이렇게 40여분을 즐기다~!

다음 일정으로 고고 했습니다.

요즘 카페들은 각자의 컨셉으로~! 

멋진 공간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오늘 내가 느낀 최애 공간은

바로 여기 2층!

에어컨 주변도 검은색으로 포장한 사장님의 감각! ㅎ

이상~!

카페로 여행 가자! 걸포동 카페 블랙텐 이었습니다!


블랙텐_카페, 디저트

운영시간 12:00 - 00:00

월요일 쉼

(거리두기 기간 운영시간 다름)

https://smartstore.naver.com/blaec10

 

블랙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블랙텐만의 진한 커피 공간

smartstore.naver.com

아메리카노 4천 원

경기도 김포시 걸포로 169

경기도 김포시 걸포동 4-1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