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운동을 합시다_베르사그립 직구 or 한국 공식 판매처 어디서 구매하지? 해외직구도 쉽다.

1DingDing 2021. 6. 10. 00:53
반응형

운동을 하는데, 손에 땀도 많고,
힘도 사실 없고....

장비의 도움을 받으면 잘 될까?
라는 생각을 살포시 하면서,
PT 선생님께서 그립 사용을 추천해 주셨다.

정석으로 천천히 가면되지만,
장비의 도움을 받아보자고 생각했다.
(누구에게 혼날 수도 있는데....)
잘 사용해볼게요 ㅠ
열심히 해볼게요


아니 우리나라에서
운동 붐이 있었는지,
베르사 그립이 너무 많이 비싸졌다.
거의 두배 가격 무엇;;

검색해보면, 예전에는
6만 원쯤 구매 가능했던 상품이
지금은 10만 원 정도 된 거 같다.

2021년 05월 16일 기준 베르사그립 가격

공식(?) 판매처가 있는듯한데...
더 가격이 나갔다!

음... 그래서
직구는 어떻게?

직구를 알아보았다.

베르사 그립 직구 어려울까?
검색하고 찾아보니
바로 한국으로 배송도 가능한듯하다.
(복잡하지 않게 직구 가능)

https://www.versagripps.com/collections/versa-gripps

Versa Gripps

Versa Gripps are the most advanced weight lifting straps in the fitness industry. We empower all athletes to Train Better.

www.versagripps.com

여기가 현지(?) 홈페이지이다.

베르사그립 프로 기본 가격

2012.05.16일 기준 67.95달러!
그런데 사이즈와 색을 선택하면, 가격이 살짝 바뀐다.

아참,
구글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로 열면,
번역이 자동으로 되어서~ 구매가 더 쉽다.
(영어를 잘 몰라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이렇게~ 바로 번역이 되어버리니까~ ^^

배송 주소는
영문으로 작성하는데,
이것도 참 편하다.

네이버나, 다음에
영문주소 변환 검색!

영문주소변환

저기 검색 항목에 집주소를 작성하면,
영문주소가 나온다!

이렇게 잘 적어준다,~!
만약 몇 동 몇 호 가 나오면 가장 앞에 표시~!
EX: 777 HO , 88 DONG , (뒤에 번역된 영문주소)

직구의 결론!

본 상품의 구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배송비가 추가되니;;; 너무 비싸진다!!


또르르 배송비가 비싸구나 ;;;; 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

직구보다, 그냥 한국 쇼핑몰이 싸다 ;;


허무하다 ㅋㅋㅋ

이 글을 쓰면서, 구매도 같이 하고 있었는데 ㅎㅎ

아차차직구하실 분은

어려 명 공구하거나,
다른 상품을 직구하면서 공통 배송으로 묶어서 하면
이득일듯하다!

죄송해요ㅠ
그렇지만, 어떤 방법이 더 저렴할지는
아셨겠죠? ㅎㅎㅎㅎ 그걸로 만족합니다.

우선 필요하니까;;
한국에서 구매해야겠네요.

가격이 저렇게 나오는 관계로~!
한국에서 구매하는 게 가격도 비슷하고,
대신 빠른 배송으로
빨리 무개를 더 들어볼 수 있겠네요.

이상 딩끝 ;;;
하 허무해 ;; ㅎㅎ


저는 현대몰에서~!
쿠폰 + 적립금 사용 등으로 ㅋ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공식몰에서도 신규가입 쿠폰 등등이 있으니
베르사 그립 공식판매처를 추천해 봅니다.
(현대몰도 베르사그립 공식몰과 연동되어 그쪽에서 배송 오더라고요)

운동을 하는 헬린이님~!
현명한 구매로! 더 멋지고 건강한 오늘을 보내세요~
이상 딩끝!


베르사 그립은 해외직구가 가능하지만,
배송비가 비싸서 그리 저렴하지 않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