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GS 홈쇼핑 댓글 남겼는데 당첨! 진짜 왔네; 후시덤 후시드 크림! (근데 좋네?)

1DingDing 2022. 11. 7. 00:15
반응형

요즘 자기 전, 홈쇼핑을 돌린다 ;;
왜 그러는걸까 ;;

그러다 GS홈쇼핑에서 쇼호스트 누나 (아니 동생일 수도) 님이
댓글을 달면 본품 하나를 준다고 한다..

정말줄까?

어머니가 까끔 홈쇼핑으로 주문을 부탁해서 어플이 있었다.
(어플로 사면 더 저렴하다고 ㅠ 아들에게 부탁하신다 ㅎㅎ 물론 돈은 주신다)

그래서 댓글을 남겼는데;;
뭐라고 남겼는지 기억은 나지 않는다.

그렇게;;
2주가 지났을까?
오호? 택배가 집에 와있다.

박스는 엄청 크기가 있는데;;;
들자마자 직감했다
덜컹덜컹 ㅋㅋ

그래도 저 FUSID CREAM 후 시드 크림! 오호
후시딘이랑 비슷하네

후시드크림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
그렇다 다른 친구들보다 조금은 신경 쓰고 있는 나 임에는 분명한 거 같기도 하다.
그럼 한번 발라보자.

털이 참 많네 ;; 죄송합니다.
공짜라서 아주 많이 발라봤다!

헉!
뭐지;; 다음날 아침 GS 쇼핑에게 감사인사를 했다.
아침에 세수할 때 내 손으로 느껴지는 나의 피부가 좋은 거 아닌가;;
한번 사용했는데 왜 피부가 이리 좋은 건가....

근데 가끔 생각한다
화장품을 종종 바꾸는 경우가 있는데 바꾸고 일주일은 좋았다.
내 피부가 그 화장품에게 내성(?) 이 생기면 그때로 다시 안 좋아지는 거 같은 느낌
어디까지나 그냥 나의 느낌

지금 사용한 지 2주 차 정도 되어 가는데;;
친구에게 이야기했다.

댓글로 선물을 받았다고

찬구가 말했다.
" 판촉용으로 준거야! 써보고 좋지? 그럼 다음 홈쇼핑에 구매할 거잖아.............. 너라면 그럴 거잖아..."

그렇다...
나라면 그럴 수도;; 요즘 나도 모르게 GS 홈쇼핑을 자주 보고 있다 ;;; ㅋㅋㅋㅋㅋㅋㅋ


한통을 다 써간다 ㅠ
부작용이 있다... 마음의 부작용인가...
후시덤 후시드 크림을 안쓰니 피부가 푸석해지는 느낌이 든다.
(네 알아요 나이 먹어서 그런 거ㅠㅠ)

홈쇼핑 언제 하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