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부천상동 마라탕 맛집 쏘핫 마라탕 상동직영점! 가격도 맛도 참 좋아!

1DingDing 2022. 8. 29. 11:32
반응형

오늘은 제주이야기 아닌,

부천 상동!

오랜만에 부천에 갔습니다.

 

항상 좋은 이야기 해주는

멋진 동생을 만났는데!

곧! 결혼을 ㅎㅎ 축하해~~~~~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아~~~ 예전에 김포 살때 엄청 맛있게 먹었던

마라탕! 소핫 마라탕!

여기에서도 보이더라고요~

 

고민없이 들어갔습니다.

익숙한 간판! ㅋ

나름 저렴한 메뉴들~!

먹고 싶은 거 가득가득 담고~

꿔바로우 작은 것도 주문했어요!

나는 마라탕에 고기 가득보다,

버섯과 야채 가득을 더 좋아하는데,,,

오늘은 내가 먹고싶은데로 마구 넣었습니다.

 

그거 아세요~ 옥수수 면! ㅋ

저는 옥수수면 파 입니다.

 

누군 분모자 파인데~~ 우선 오늘은 옥수수 면으로~~

소핫마라탕 상동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네요~

예전 중국에서 잠시 근무할 때

마라탕 저말 자주 저렴하게 먹었는데,,,

한국은 비싸 ㅠ

아주 찰 지고 쫀득한

꿔바러우도 나왔습니다.

 

친절한 동생은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고~ ㅎ

음~~ 아주 잘 살 거야

부럽다 ㅠ  

 

이렇게 난 혼자 늙어갑.... 니다... ㅋㅋ

매운맛 2단계를 했는데~

사질 전 더 매운맛을 좋아하거든요~

옆에 있는 매운 장을 더 넣고 먹었습니다.

 

부천 현대백화점 근처, 

아니면 부천 홈플러스 근처 상동 마라탕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쏘핫 으로 고고싱입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여러모로 만족하는 마라탕 집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상동 직영점 _중식당 마라탕 맛집

경기 부천시 길주로 115 103호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마라탕 100g 1,700원

마라샹궈 100g 3,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