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6 12

서귀포 대정 모슬포 현지인 맛집 노랑꼬리 양꼬치와 양갈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현지인 맛집 모슬포 노랑꼬리에 다녀왔어요! 왜 현지인들이 많이 갈까요? 제 생각에는 현지인들은 이것저것 다 먹어봐서 ㅎㅎ 여행자들은 제주도까지 와서 양꼬치를 잘 찾지 않을 테니까요? (개인적 생각입니다) 대정 모슬포는 동네가 참 아기자기하고 좋습니다. 뭔가 제주스러운 동네~! 우선 노랑꼬리의 대표 메뉴는 양~~~ 고기입니다. 가격포 살짝 보고가실게요~! 양꼬치는 1인분에 12,000원이네요~ 그런데 옆 테이블 보니까 돈까스도 참 많이 주문해 드시더라고요~! 예전에는 초밥? 도 판매했다고 들은 거 같은데; 최근에 뭔가 많이 바뀐듯합니다. 양꼬치엔 칭따오 대용량 ㅋㅋ 기본적인 반찬들~ 깔끔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오호~ 이런 앞접시? 아주 좋습니다. 식판 같은 느낌~ 먹..

[서귀포] 노을이 아름다운 바다뷰 카페 스르륵~! 운 좋으면 돌고래도 보인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서귀포 바다 뷰 카페 스르륵에 다녀왔어요. 사실 요즘 6월 제주도는 장마라고 하죠; 그런데 시원하게 비가 계속 오지는 않고 조금 습하고 꿉꿉한 느낌입니다. 이렇게~! 흐릿한 하루! 주말에 뭐하지 하다가~ 바다가 보이고 돌고래가 보이는 카페가 어디 있을까? 검색하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서귀포 해안도로 끝! 에 이렇게 제주카페 스르륵이 있었습니다. 카페의 주차장은 특별히 없지만, 바로 앞쪽에 주차라인이 있고, 또 도로의 끝이라 주변에 갓길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양쪽에 차가 많은데; 바다를 산책하는 사람, 카페를 이용하는사람, 그리고 해변에서 낚시하는 사람 등등~! ㅎㅎ 카페로 들어가기 전에 문구들이 참 많습니다. 인간적인 느낌은 없지만 오죽했으면 ..

제주 산책코스 수월봉과 수월지오트레일~! 낙석 주의 주의! 119부른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주도의 6월 7월은 비가 많이 오죠~! 그래도 주말에 뭐하지 싶어서! 사진 한 장 보고! 여기다 싶어서 가봤습니다. 주월 지오트레일! 다행히 비는 그치고~! 우산이 없어도! 거리 걷기에 딱 적당하네요~!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수월봉은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일몰을 보지는 못했지만, 일몰이 아니어도 멋진! 오늘이었어요. 저 아래 해안절벽을 보면, 너무 멋진데요! 이렇게 셀카를 찍고 있는데..... 헉! 엄청난 낙석이 우르르 떨어졌습니다 ;; 아래 지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분들 얼마나 놀랬을까요... 비명을 지르며 앞으로 뛰어가셨습니다. 다행히... 다친 분들은 없었지만 아래 구분된 울타리가 파손이 되었습니다. 119에 신고를 했고, 바로 119 대원분들이 오셨어..

제주도 초당옥수수 처음 맛봤는데 사랑하게 되었다. 890원의 행복!

요즘은 그냥 일상 이야기가 많네 ;; 오늘 농협 하나로 마트에 갔는데 초당 옥수수를 행사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890원 초당옥수수 한개에 890원! 사실 나는 초당옥수수를 먹어보지 못했는데; 요즘 인스타에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서 궁금해하고 있던 터다! 그래서 살포시 구매해보고 집에 가져왔다! 마트에서 모두 껍질을 벗겨 가던데;; 이유를 알았다. 쓰레기가 너무 많이 생성된다. 헉... 미안해요 다 먹은 모양이에요. 왜냐면요;; 한번 먹고!! 멈출수 없이 다 먹어버렸거든요';; 초당 옥수수 생으로 드셔 보셨나요? 저 과일인줄 알았어요! 즙이 나오고 탱글탱글 부드러웠습니다. 식감 또한 최고였어요. 그래서 다시 사러 갔죠 ㅎㅎㅎㅎㅎ 이제 좀 이 초당옥수수 친구도 이쁘게? 찍어줘야겠어요 생으로 먹었는데; 정..

제주도 무료 차박&캠핑 장소추천 화순 금모래 해변~! 조용하니 좋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는 해변 차박, 캠핑~ 차크닉 장소를 가보았습니다. 이름은 화순 금모래 해변! 날씨가 어찌 좋지가 않네요;; 그래도~~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밥 먹을 때 날씨는 너무 좋았습니다. 화순 금모래 해변으로 가는 길~! 이렇게 길도 한산한 느낌이네요. 요즘 제주도 성수기라는데;; 다행히 이곳은 아직 준 성수기인 건가! 주차를 하고~ 적당한 곳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오랜만에 등장한 나의 친구 트딩이~ 트레일블레이저 rs 검정 친구 입니다. 아참, 이렇게 주차장 뒤에~ 의자 겸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 좋은점이 바로 이것이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주차를하고, 저기 평상+의자 를 테이블로 사용하더라고요~! 물론, 오늘 등장하는 용품들은 모두 제것이 아닙니다. 육지에서 차를..

제주 한림 노포 맛집 제주 등대아구찜! 인생아구찜을 여기서 발견하다니!!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한림 노포 맛집! 제주 등대 아구찜 입니다. 아니 정말 너무 맛있는 아구찜을 먹었지 뭐예요~~ 오늘은 제주도 날씨가 그리 좋지 않네요 ㅠ 육지에서 친구가 제주로 와서~! 아구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구찜은 혼자 먹기엔 좀 그렇고~ 4-5명 있을 때 먹기 너무 좋잖아요! 등대 아구찜에는 해물찜도 판매하는데, 다음엔 해물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우리는 아구찜 대로 주문했어요! 매운맛은 보통! ㅎㅎ (엄청난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보통도 매콤하니 좋습니다) 미역국도 먹어보고요~ 반찬은 깔끔하고~ 리필이 가능합니다. 아구찜 등장~ 아니 군침이 가득가득! 아구찜을 먹고 볶음밥도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굵은 콩나물을 참 좋아하는데~ 아삭아삭 입속에서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정..

제주공항 인근 설렁탕 도가니탕 맛집 푸주옥! 공항과 10분거리 맛집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육지로 가는 날입니다. 가볍게 뭐 좀 먹을까 하다가~! 공항과 가까운 식당! 푸주옥에 갔습니다. 사실 가볍게 들어갔으나, 요즘 음식 가격이 가볍지가 않네요 ;; 다음에는 냉면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우선 저는 파를 많이 넣어서 먹는 설렁탕을 참 좋아합니다. 오늘도 그래서 파를 아주 많이 넣어서 먹어보려 합니다. 설렁탕이라 아주 빠르게 나왔습니다. 국물색이 아주 뽀얗네요~! 푸주옥은 제주도 다니며 몇 군데 본거 같은데 사실 말로만 들었지 처음 와봤어요. 우아~ 파 색이 아주 아름답네요 ㅎㅎ 이렇게~ 파를 듬뿍 넣고! 배고픔을 달래 봅니다. 안쪽에 있는 소면도 츄릅~~!! 그런데 밍밍합니다. 둘러보니 소금이 있어 아주 조금 넣었습니다. 역시...... 간간해야 더 맛이 ..

부천_송내역 스테이 단숨 에어비앤비 가성비좋은 1인 1박 이야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부천에 치과진료로 인해~ 제주에서 부천으로 1박이 필요했습니다. 호캉스는 아니고, 그냥 1박 짧게 가보자 해서 에어비앤비를 켜봤어요. 1박에 3만 원 우아~ 좋다! 저는 숙소를 카탈스럽게 따지는 스타일이 아니라~! ㅎ 그냥 바로 예약 했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친절! 에어비앤비 채팅 상으로 답변이 거의 실시간 급이었습니다. 그냥 고시원의 한 방이었는데~! 호텔을 생각하고 가정집을 생각하신다면, 만족도가 높지 않으시겠지만, 저처럼 혼자서 1 박하기에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짧게 단기간으로 2-3일도 좋을듯했어요) 요즘 푹 빠진 드라마 닥터로이어도 보고 ㅎㅎ 스테이 단숨에는 이렇게 공용공간도 있던데요~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저..

제주 서귀포 대정 카페 MOTIF COFFEE_모티프 커피 제주~! 기준이 있는 친절한 카페!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가자! 오늘은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감성과 기준이 있는 모티프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는 아직 가오픈 기간이에요~! 정식 오픈은 이번 주 금요일 6월 10일이라고 들은 거 같은데;; 가 오픈인데도~! 벌써 모티프커피의 매력을 아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두 번째 방문하고~ 오늘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한 인테리어인데요~! 밖에서 봤을 때 보다 , 안쪽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주황색은 해 , 그리고 달의 표현이라고 해주셨어요~! (감귤 아님 ㅋ) 때로는 해가 되고, 때로는 달이 되는~! 제주도에 신상 카페 그리고, 운영하고 있는 카페들이 많고도 많지만, 정말 오랜만에 사람향기 나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진동벨이 없는 카페, 그리고 소통하는 카페라고..

서귀포 노포 맛집 삼겹살 + 김치 맛집 진성식당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노포 맛집! 삼겹살 굿! 무엇보다 김치가 정말 최고였던! 진성 식당 이야기입니다. 이곳은 주인 이모님이~! (사실 제 나이에 이모라고 했으나, 할멍이라고 하시긴 합니다.) 다른 조미료 넣지 않고, 음식을 해주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진성식당의 메뉴는 간단합니다. 삼겹살 그리고 김치 짜글이 그리고 닭볶음탕! 우리는 오늘 삼겹살과 김치 짜글이를 먹었고~~~ 조만간 닭볶음탕을 꼭! 먹기로 이야기했습니다. (만족도가 높아서~~) 고기도 두툼하고~! 잘려 있어서! 먹기도 좋았어요~! 잘 굽고 있는데~ 이모님이 오셔서 ㅎㅎㅎ 친절하게(?) 조금의 강한 어조와 함께 구워주셨습니다. 음.. 이런 말 까지는 아니지만 까칠한 할머니? 그런데 또 따뜻한 할머니 밥상 느낌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