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4 9

제주 작지만 감성있는 색달동 카페 색달로망스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맛도 좋은 제주도 서귀포 중문 근처 개인 카페 색달로망스~! 몇 번 다녀왔는데; 글을 쓰는 건 오늘이 처음인듯하다. 서울에서 친구가 와서~! 오늘은 집 근처 카페로 불렀다. 가족여행 중이라고 해서~ 좋은 바다 뷰 카페는 가족과 보고 ㅎㅎ 나와는 조용한 개인 카페에서 ㅋㅋ 커피 한잔 하자고 (멀리 가기 귀찮아서가 아니다) 해가질 무렵 창문 밖을 보면 너무 멋있다! 그냥 이렇게 깔끔한 카페이다. 매장에는 주차공간이 있고, 또 주차공간이 가득 찼다면, 주변 도로변에 주차하면 된다~! 여기까지는 오늘 마셔본 음료이고, 아래는 지난번에 다녀왔는데 글을 못써서 사진을 나열해 보았다. 딸기와 관련된 음료를 많이 시켜 먹는듯했다. 디저트도 딸기 케이크? 조각 케이크들이 배달어플로도 계속 주문이 들..

색달동 우성식당 가성비 좋은 제주도 지역식당 1인식사도 OK~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집 근처 식당에 가봤어요~! 사실 혼자 갈 생각을 못했던 터인데; 육지에서 친구가 와서 겸사겸사~ 두루치기를 먹어보려고 가봤습니다. 와~ 가격 괜찮다 생각 들었습니다. 두루치기 1인분에 공깃밥 포함 8천 원~! 친구와 저는 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하고 잠시 기다렸습니다. 오호~ 다음에 혼자 와서는 김치찌개를 먹어보리라 생각했습니다! 이유는! 두루치기 안에 있던 김치가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2인분이데 양이 적다?라는 생각 들지 않고~ 푸짐하다!라는 생각이 더 앞서 들었어요! 제주도에 맛집들 관광객들치 찾아가는 그런 식당들이 많은데 오늘은 그냥~ 집 감성입니다. 동네 감성~ 우아~~ 점점 더 푸짐해지는 두루치기! 매콤한 것도 좋아하는데~ 함께 주신 매운 고추가 아주 그냥 ㅋㅋ..

제주도 구좌카페 풍림다방 _수요미식회 카페인데; 저는 음...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제주도 구좌 풍림 다방입니다. 저는 서귀포 색달 근처에 살고 있어서~ 구좌 까지 가는 길이 가깝지는 않은데요. 가끔 친구들이 제주도로 놀러 오면~! 성산 쪽이나, 구좌쪽을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 따라 풍림 다방 가기!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풍림다방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옛 집을 리뉴얼하여~! 분위기가 참 멋집니다. 개화기 느낌도 살짝 나는데; 외관은 초록~! 초록! 유명한 건 저기 저 크림이 보이는 커피인데요~! 아인슈페너 와 유사한 느낌의 커피입니다. 2015년 수요 미식회에 나온 커피는 브레붸/더치커피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방송은 못 봤고~! 사람들이 풍림 다방~~~ 하길래 알고만 았었는데.. 방문은 처음이었습니다. 본래는 여기 매장보다 작..

제주도 미향해장국 성산점~! 제주도는 해장국 맛집도 참 많아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성산 쪽으로 가다가! 제주도 해장국 맛집! 미향 해장국 성산점을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뒤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전 한식파 이기에 해장국은 언제나 사랑합니다. 미향 해장국의 메뉴판을 보니, 9천 원이네요! 가볍게 먹던 해장국 친구가 언제 이렇게 가격이 9천 원이 되어 버렸을까요 오~ 우리 가게 손님은 내가 지킨다! ㅎ 일회용 앞지마가 있네요~! 다진 마늘!! 저는 선지 해장국 얼큰한 맛을 주문했는데! 저 다진 마늘을 넣고 나서~ 맛이 더더더 좋아졌습니다. 함께 간 친구는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을 먹었어요~! 다시 보는 지금도 군침이 돌고 있습니다. 부추를 가득 넣어주고요~ 배가 고팠던 터라, 빨리 먹어보도록 합니다. 다진 마늘 투척! ㅎㅎㅎㅎㅎ 아..

4월 제주도 겹벚꽃을 아시나요.? 핑크팝콘 이 아름다운 나만알고싶은곳 대 공개!

안녕하세요~! 제주도민 5개월 차 딩딩입니다. 주말 제주는 너무 행복합니다. 요즘 날씨도 좋아서~! 오늘은 어디 갈까~ 고민 고민하다가. 육지에서 온 친구가~! 나만 알고 싶은 장소가 있다며 알려준!! 4월에도 벚꽃을 볼 수 있는.. 아니.. 겹벚꽃을 볼 수 있는 비밀의 장소에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아주 멋지게 남기고 왔다 이거죠! ㅎㅎ 후배가 찍어준 사진인데 너무 마음에 쏙 듭니다. 고마워^^ 제주도는 계절마다 식물 보는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 핑크 팝콘~! 핑크 팝콘과 함께 멋진 사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차 위로 보는 겹벚꽃~! 너무 아름다웠어요! 무엇보다 주말인데도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서로 양보하며,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이곳! 장소가 어디인지 공개해보려..

제주 대정읍 영어교육도시 매운소갈비찜 해주소반 ~! 엄청 직원분이 친절했어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육지에서 오신 엄마님과~! 밖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깔까~ 고민하다가 외관이 깔끔해서 들어가 본 해주 소반! 식당에 유명인 사인과~! 어항이 눈이 띄었습니다. 해주소반에는 엄청 많은 종류의 식사를 판매하네요~! 바쁘실 때 정신없으시겠다 싶었어요! 매콤한 무언가가 생각났던 우리는~! 매운 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너무나 친절했던 직원분~! ㅎ 뒤에 솥밥! 너무 맛있었다요~~!! 반찬도 깔끔하게 나왔는데~! 촉촉함은 없었습니다. (선작업을 많이 해둔 반찬 느낌이었어요) 맛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조금 아쉬웠을 뿐) 우아~ 이렇게! 큰 갈비가 함께 나왔어요!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보글보글~! 매운 갈비찜인데~ 달콤한 향기가... ㅎㅎ 정말 든든하게 먹었어요! ..

제주도 소금빵 맛집 빵귿! 제주 빵지순례 코스중 하나~! ㅎ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빵지 순례 코스로 꼽히는 빵귿! 이름이 참 이쁘죠? ㅎ 빵귿에서~ 소금빵을 먹어봤습니다. 제주도에는 맛있는 빵집이 참 많은데, 소금 빵 맛집도 많고~ 그 많은 빵 집중에서 소금 빵 맛집이라고 추천해 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빵 종류는 많았는데; 오늘은 욕심을 내려놓고! 먹고 싶은 것만 고르자! 였어요! 빵이 테이크아웃만 가능함으로~! 안에 매장에서 취식은 되지 않는, 작은 빵집입니다. 그런데 직원은 많아요! (정말 사람들이 끊김 없이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사실~ 내돈내산 이라고 하고 싶지만, 육지에서 놀러 온 친구 돈 친구산입니다! 친구가 먹고 싶은 빵 다 고르라고 ㅎㅎ 아주 멋지게 이야기해주었지만 저는 소금 빵만 2개 고르고~ 친구는 이것저것 ~ 담았어요! ㅎㅎ ..

제주도 섬여행 비양도를 가다. 비양도가 두개이니 착각하면 안되용~

안녕하세요~! 제주 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가보고~ 올해 다시 찾은 비양도 입니다. 2021.07.18 - [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 제주도 섬여행 비양도를 걷다~! (한림항 주차과 배편 그리고 맛집, 풍경) 제주도 섬여행 비양도를 걷다~! (한림항 주차과 배편 그리고 맛집, 풍경) 금능해수욕장에서 뒤에 보이는~ 저기 작은 섬! 오늘은 저기 보이는 비양도에 가려고 한다. 비양도를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고 이동하는데~! 한림항에서 배를 타고 15분 정도만 가면 도착한다. 짧 1dingding.tistory.com 작년에는 둘레만 돌고 왔다면, 올해는 능선(?)을 올라갔다 왔습니다. 협재와 금능 해수욕장에서 멋지게 보이는 비양도~! 저기 섬에~ 배를 타고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한림..

4월제주_아름다운 이승이오름 벚꽃을 볼수있는 짧은기간! 적당히 쉬운 오름추천!

안녕하세요~! 제주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주말! 육지에서 친구가 왔어요~! 4월 어디를가면 좋을까 하다가... 벚꽃이 아름다운 곳들중~! 가시리는 사람이 너무 많고~~ 아직 조금 덜 알려진, 이승이 오름 쪽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네비게이션에 길안내는 이승이오름! 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가는길은 넓은 길은 아니지만, 차들이 서로 비켜주기도 하고~! 사진을 찍느라면, 잠시 기다려 주기도 하고 그러더라고요~! 한켠에 일열로 추차가 되어 있는데요! 어승이 오름 주차장은 넓지 않기에 가기전에 옆쪽에 주차하기를 추천해 봅니다. 그리고 조금 겉는거죠~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그러고보니~ 오늘 제주 날씨 너무 좋네요! 아.. 오늘은 (4월 2일 기준이 되겠습니다) ㅠㅠ 빨리 포스팅을 해야지 했는데..

728x90
반응형